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그린주거문화대상 수상

2005-12-16

쌍용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스윗닷홈이 11월 30일 헤럴드경제신문이 주최한 제5회 그린주거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헤럴드경제신문사가 2003년부터 국내 주거문화 향상에 공로가 큰 건설사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한 것으로 이번에 마케팅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쌍용건설이 추진해온 철저한 고객 중심의 선진 마케팅 전략이 대외적으로 인정 받은 셈이다.
그 동안 쌍용건설은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 설계와 분양가 책정 등을 위해 지역 밀착형 사전 마케팅 시스템을 운영하고 다양한 테마정원과 테마 조깅코스, 옥외 휘트니스 공간, 부부 전용 발코니 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쌍용건설은 그린주거문화대상에서 스윗닷홈으로 2003년 환경 대상, 지난 5월에는 인테리어 대상을 수상했으며, 플래티넘이 2004년 주상복합 대상을 각각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