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사보 <쌍용건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2006-12-12


사보 <;쌍용건설>;이 사보 부문에서 국내 유일이며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200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편집대상에 선정돼, 12월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상을 받았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문화의 창달과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되는 사보의 질적 향상을 위해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고, 문화관광부와 전국경제인연합회 등이 후원하고 있다.

"쌍용건설 가족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야기"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있는 쌍용건설 사보는 그 동안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꾸러기 스키캠프", 본인 모르게 동료들이 도움을 주거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주는 "마니또", 부서와 현장 직원 개개인이 비즈니스 에티켓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이미지컨설팅", 가족 여행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는 "행복의 뜰" 등 다양한 독자 참여 칼럼을 통해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사회 공헌 칼럼인 "2006년 연중 캠페인 -희망 1% 나누기"를 통해 전국 현장 주변의 불우 청소년, 독거노인들의 어려운 환경을 소개하고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함으로써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사랑을 실천해 왔다.